본문 바로가기
공지

처음오신 분들은 여기를 읽어주세요.

by 샤뽀영 2013. 12. 2.

안녕하세요.

샤뽀영 2호점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본 블로그는

현 미국거주 모든 한인 여러분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물론 영어를 정말 뽀대나게 미국인의 영어로 upgrade하시고 싶으신 대한민국의 열공의지가 있으신 그 누구나 열람 가능합니다.

 

아직 오픈한 지 한 달밖에 안 되어서 저도 티스토리를 어떻게 쓰는 지 어리버리합니다.

샤뽀영은 원래 미주최대 여성커뮤니티 Missyusa.com에 칼럼을 기고하고 얼마 안 되어 모음강의 댓글이 몇 백개가 넘자 댓글체크에 있어 불편한 점을 해소하기 위해 같은 사이트에 카페를 만들어 1년간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1년만에 열공을 결심한 회원이 조용히 1300명돌파했지만 아직 모음강의 10개를 완주하신 분들은 240명밖에 안 되는 점이 아쉽네요. 여러가지 태크니컬하게 불편한 점이 작용한 듯 하여 여기 2호점 티스토리 블로그는 샤뽀영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만들었어요. 현재 뽀대나는 영어문장 (뽀문장) 전용으로 만들긴 하였지만 호응도를 살펴보고 컨텐츠를 뽀문장이외의 저의 다른 강의들도 옮겨 올까 합니다.

저와 발음 공부를 체계적으로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요.

제가 아직 블로그에는 모음강의를 update못 하고 있는 관계로..

1호점에 오셔서 카페 가입을 하시고 무료로 모음강의를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전 정말 열심히 하실 분만 받아요. 모음10강까지 마치시면 정회원이 되시겠습니다.

칼럼은 이미 댓글이 포화상태라 댓글달기도 어려우실거예요. 1호점으로 오셔서 신입생 인사에 글 남겨주시면 (쪽지보다 이게 제가 관리하기가 더 편해요) 신입생 안내 쪽지를 받으시겠습니다.

 

딱 뽀문장만 하실 분들은 자유롭게 여기에 오셔서 눈팅만 하셔도 OK.

그렇지만 제가 아직 기저귀도 안 뗀 아이와 씨름하며 올린 피땀어린 강의를 공짜로 들으시면서 눈물나게 고마우신 분들은 뽀문장에 그저 추천 손가락 꾹 눌러주시구요 시간이 쫌 더 되신다면 출석 발자국을 남겨주시면 감사~~사실 뭐 여러분한테 더 좋은 거 아니겠어요? 영어는 습관이거든요. 그저 매일 오시는 습관을 들여보셔요. 1년, 2년, 5년간 지났을 때 무엇보다도 자신감이 생기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곧 daum view에도 연계해서 올리려고 하는데요..이것도 어리벌. 시간나는데로 I'll figure it out.  

->  이 점은 26호부터 송고시작하는데에 성공했습니다.

 

암튼 이 공간에 오신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개인 튜러 샤롱이었습니다.

 

샤뽀영 칼럼 놀러가기

샤뽀영 1호점 카페 놀러가기

 

드디어 티스토리 샤뽀영2호점에 모음1강, 자음1강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