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샤뽀영 여름 웨비나 LIVE 모음특강 1기모집

by 샤뽀영 2014. 6. 4.

샤뽀영(뽀대나는 미국영어) 여름 온라인 LIVE 특강 1모집

 

+ 세미나 = 웨비나 진행됩니다.

Webinar이란? Web + seminar의 합성어로 21세기 세미나의 혁신을 열어온 소프트웨어 명칭입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컴퓨터, 모바일, 태블릿을 통해 접속해 들을 수 있습니다. 신청자에겐 강의실 링크와 강의실 ID가 주어집니다.

샤뽀영이 webinar을 왜 만났을까요?

* 샤뽀영 회원 1700명중 모음10강까지 완주는 287명뿐! ~ 한숨!

* 나 샤롱이 여름에 갑자기 시간이 살짝 많이 생김. ~ 바로 이때...!

* 시급한 정회원 탄생 저조율 치료책 강구중...

* live open class 시도해 여러 뽀영이님들과 만남을 가짐.

* 너무들 좋아라 하시는데.. 이런거 더 없나요? 하심.

현재 on-line interactive 개인 tutoring은 시간당 $35-$60이지만 이번주에 GoToMeeting (-> 웨비나 사촌동생입니다)의 여러 강의실을 돌아다니며 LIVE open class을 해 본 결과 부담없는 청강의 느낌으로 가는 실시간 수업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여기저기서 쏟아졌습니다.

* 그래서 웨비나 강의 탄생! 우와~~ 너무 좋아요 하시면 손가락 눌러주시구요. 자아..구체적으로 얘기해 보도록 하지요 

샤뽀영이 Webinar과 만났습니다.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모음1강부터 10강을 실시간으로 강의를 듣고 여러분들과 받아쓰기도 같이 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1:1 Tutoring이 아니기 때문에 학생들과의 interaction은 제한적이지만 여러분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매 강의마다 연습을 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손을 들어주시면 제가 마이크를 켜 드립니다. 받아쓰기 시간에는 채팅창에 여러분들이 동시에 입력하게 됩니다. 받아쓰기 대회 넘 잼있어요. (저 혼자만?) 질문이 있으시면 손을 들고 물어보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질문도 답변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얼굴은 안 보고 하니 걱정마셔요. 입모양을 봐야 하는 부분이 나올 때 제 얼굴화면만 가끔 켜놔요. 듣기만 원하시는 분들은 마이크 안 켜드립니다. **

 

이런 분들은 샤뽀영 LIVE강의가 필요합니다.

* 의지부족, 동기부족으로 10강까지 도저히 혼자서 완주 하시는

* 10강까지 다시 꼼꼼히 review하고 싶으신

* 독학체질이 워낙 아닌데다가 독학으로는 감이 오시는

* 영어에 동기부여가 팍팍 필요하신

* 발음교육을 체계적으로 번도 받아보신

나름 발음이 좋다고 생각하나 원어민이 알아 듣는 경험을 하신

등록자격: 온라인 세계와 통하는 지구인 누구나

수업료: 있어요!

강의당 $3 ( 곱하기 10회=> $30)

모음1-10까지 한꺼번에 등록 하셔야 합니다. 한꺼번에 하는 이유는요 모음완주가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이토록 저렴하지만 그래도 한 번은 들어보고 하시겠다는 분들은 .. 일단 샤뽀영 모음1강을 들어보시구요 (음성비번 1144입니다) 그래도 trial class pass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메일 주세요.

수업료 전액은 여러분들을 위한 모음,자음강의 책 <뽀대나는 영어발음 1단계>을 만드는 기금으로 쓰여집니다. 인쇄비, 디자인비, 배송비(한국에서 뱅기타고 올꼬예염), 검수비용 등등 초반비용이 많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 fund raising이벤트라 생각해 주세요. gotowebinar 프로그램 월 사용비만 따로 $5 받겠습니다.  

[나 표지 시안2. 이렇게 생김. 언능 내용도 디자인 마무리 해 주셔요!!]

속지디자인도 여러분의 투표에 의해 결정할거예요.

 

 시간

택일. 가능한 시간을 신청 주시구요. 신청 타임을 놓치신 분들은 번째 타임 5분전에 강의실 링크 요청 카톡날려주시면 정원 초과만 되지 않는다면 입장 가능합니다.

월수금 오전반 10am - 10:30am 미 동부시각 (11pm-11:30pm 한국시각)

월수금 저녁반 10:30pm– 11:00pm 동부시각  (7:30pm – 8:00pm  서부시각)

 

1 6 월수금 일정 (순서대로 모음1강-10강)

월(9일)수(11일)금(13일)

월(16일)수(18일)금(20일)

월(23일)수(25일)금(27일)

월(30일)

 마지막 수업때는 모든 분들께 정회원 표창장을 드립니다. Yay! 이력서에 넣으실 준비 하셔용. 하하..

 

화목토 저녁반 11pm – 11:30pm 동부시각 (8:00pm – 8:30pm  서부시각)

1 6월 화목토 일정 (순서대로 모음1강-10강)

화(10일)목(12일)토(14일)

화(16일)목(18일)토(20일)

화(24일)목(26일)토(28일)

화(1일)

 마지막 수업때는 모든 분들께 정회원 표창장을 드립니다. Yay! 이력서에 넣으실 준비 하셔용. 하하.

 

Make-ups

신청한 달의 LIVE강의중 놓친강의는 당일 다음교시를 이용하시거나 바로 다음 기수(next month)에서만 make up가능. 안그럼 넘 늘어지셔요들..

제가 올해 들어 겨우 시간이 많이 생긴 지금 현재 계획은 6,7월이며 다음엔 추후에 결정하겠습니다.

 

신청방법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니 선착순 이메일 주신 분께 자리를 차곡 차곡 내어 드려요.

신청기간

1: 68 11:59pm 서부시각까지 신청 이메일 주신분

shappoyoung@gmail.com으로 이메일 신청만 받습니다.

이메일 제목:

 

[LIVE강의 신청-1]라고 써주세요.

이메일 내용에 기재사항:

①성함과 사시는 곳 지역

 

②원하는 기수 (1기)와 시간(월수금 오전반, 월수금 오후반, 화목금 오후반)

③연락처 (제 카톡에 이미 있는 분들은 카톡이름요. 저..음.. 친구만 대략 450명..그 중에 이름이 다른 당신을 찾기란..느무 느무 힘들어요.)

④수업료 지불형식 (BOA/PAYPAL/CHECK 하나 그리고 한국분들은 따로 안내)

⑤연습생이 되시고 싶으신 분들은 따로 말씀해주세요. 한 번씩 하실 기회를 드립니다. 그리고 모음강의중 자신이 취약한 강의를 말씀해 주시면 되도록 그 강의에 연습생으로 꼭~넣어드릴게요. *연습생이란? 강의에서 두 분을 모시고 제가 발음교정을 해드릴 interactive하게 함께 진행하실 분들입니다.

 

이메일 신청 후? Then what?

이메일 안내 답장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수업료 지불방법과 접속하는 방법 등등 자세히 안내해 드려요. 

 

수업료 지불방법

BOA transfer, PayPal, checks

Paypal shappoyoung@gmail.com입니다.

BOA account no. 체크 보내실 주소는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수업료 만기일

수업료는 첫 주 금요일까지는 내 주세요. 프로그램 비용을 내야합니다.

수업료 환불

환불은 없습니다.  저의 1시간 tutoring 수업료보다 더 쌉니다. 기부금으로 생각하겠습니다. , 타인에게 양도는 가능. 그리고 완불후 수업 시작을 못 하신 분들은 1년안에 시작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요거는 설마 안 가능? 완불후 수업을 하나라도 들으셨다면 2기안에 끝내셔야 합니다.

 

저의 샘플 목소리는 140개의 뽀문장에 저장. 요기 있어요.